2012年9月2日 星期日

그새끼- G-DRAGON

우연히길을걷다네남잘봤어(Yea I saw him) 
 偶然走在路上 我見到了你的男人 
 혹시나했던내예감이맞았어(I told you) 
 與我曾預感的如出一轍(I told you) 
 네가준반지를빼고한쪽엔팔짱을끼고 
 他摘了你給的戒指 挽著另一邊的手臂 
 그냥여기까지만말할게(I don't wanna hurt you) 
 我只說到這裡(I don’t wanna hurt you) 
 근데 오히려 너는 내게 화를 내 (Why?) 
 但你竟反過來沖我發火(Why?) 
 그는절대로그럴리가없대(Sure you're right) 
 堅持他絕對不會那樣 (Sure you’re right)
 나는네눈칠살피고내가잘못본거라고 
 我觀察著你的眼神似乎在說著我一定是看錯了 
 그래 널 위해 거짓말할게 (I’m sorry) 
 好吧 為了你 我選擇說謊(I’m sorry) 
 Oh 날몰라주는네가미워이기다림이싫어 
 Oh 討厭對我視而不見的你討厭這種等待感 

 그 손 이제 놓으라고 
 現在 放手吧 
 네가슬퍼할때면나는죽을것만같다고baby 
 你傷心難過時 我生不如死baby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我到底哪一點比那小子差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究竟為何不能接受我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那小子他不愛你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無論何時你只是像傻瓜一般哭泣著 

 넌그사람얘길할땐행복해보여(You look happy) 
 你在講起那個人的時候看起來很幸福(You look happy) 
 이렇게라도웃으니좋아보여(I'm happy) 
 即便如此 你笑得很美好(I’m happy) 
 그를정말사랑한다고마치영원할거라고 
 說著你真的愛那個男人 會愛到永遠 
 믿는네모습이I don't know what to say no more 
 信任他的你的樣子I don't know what to say no more 
 너의친구들모두그를잘알아(yup they know) 
 你的朋友們都了解他(yup they know)
 뻔히다보이는걸너만왜못봐(It's you) 
 眾所周知的事為什麼只有你看不見(It's you) 
 They say love 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They say love is blind Oh baby you so blind 

 Oh 날몰라주는네가미워이기다림이싫어
 Oh 討厭對我視而不見的你討厭這種等待感 
 그 손 이제 놓으라고 
 現在 放手吧 
 네가슬퍼할때면나는죽을것만같다고baby 
 你傷心難過時 我生不如死baby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我到底哪一點比那小子差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究竟為何不能接受我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那小子他不愛你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無論何時你只是像傻瓜一般哭泣著 

 비싼차에예쁜옷고급레스토랑넌잘어울려
 名貴車子漂亮衣服高檔飯店和你很搭配 
 하지만네옆그X는정말아냐너랑은안어울려 
 但是你身邊的那小子真的和你不合適 
 네앞에서거짓미소를지으며네볼과머릿결을만지며 
 在你身邊擺出偽善的微笑撫摸著你的臉頰和髮絲 
 속으론분명다른여자를생각해어쩜그럴수있니죄같애
 心里分明想的是其他女人怎麼可以這樣如同犯罪一般 
 네가흘린눈물만큼내가더잘해줄게baby 
 不管你流多少淚我會同種程度對你更好baby 
 너혼자감당할아픔내게도좀나눠줄래baby 
 你獨自承受的痛苦也請分給我一點baby 
 나좀봐달라고그대사랑이왜나란걸몰라
 請看看我吧 你為何不知道我愛你 
 왜 너만 몰라 
 為什麼只有你不知道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我到底哪一點比那小子差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究竟為何不能接受我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那小子他不愛你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無論何時你只是像傻瓜一般哭泣著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我到底哪一點比那小子差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究竟為何不能接受我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那小子他不愛你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無論何時你只是像傻瓜一般哭泣著

沒有留言: